BBQ, 사랑의 열매 튀르키에 특별 지진 구호 모금 5천만 원 전달
상태바
BBQ, 사랑의 열매 튀르키에 특별 지진 구호 모금 5천만 원 전달
  • 민병권
  • 승인 2023.02.17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 16일, BBQ 윤홍근 회장이 사랑의열매 특별 모금에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
(왼쪽) 16일, BBQ 윤홍근 회장이 사랑의열매 특별 모금에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

BBQ그룹(회장 윤홍근)이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5천만 원을 기부했다고 17일 밝혔다. 성금은 튀르키예∙시리아 지진 긴급구호에 사용된다. 

성금 전달식은 지난 16일 서울 중구 사랑의열매 본사 회관에서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윤 회장 및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김병준 회장과 관계 임원들이 참석했다. 

튀르키예와 시리아는 지난 6일(현지시간) 발생한 규모 7.8의 대지진으로 엄청난 인명과 재산피해를 입었다. 사망자 수는 이미 4만 명을 넘어섰다. 

BBQ가 전달한 성금은 임시 보호소에 필요한 식량키트, 텐트, 담요 등 보호용품 지원 및 이재민 구호활동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윤 회장은 "유례가 없는 지진 피해로 삶의 터전을 잃고 고통의 시간을 겪고 있는 튀르키예와 시리아 국민에게 깊은 위로의 마음을 전한다"며 " 조속한 피해 복구로 하루빨리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길 희망한다 "고 밝혔다.

BBQ가 참여한 '사랑의열매 지진피해 구호 특별모금'은 100억 원 지원을 목표로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며, 이후 국제 구호개발 전문기관을 통해 순차적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사진=BBQ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