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방블랑, 럭셔리한 골캉스 골프웨어 23 SS 캠페인 공개 [kdf GOLF]
상태바
랑방블랑, 럭셔리한 골캉스 골프웨어 23 SS 캠페인 공개 [kdf GOLF]
  • 이수빈
  • 승인 2023.02.17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섬에서 전개하는 럭셔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랑방블랑(LANVIN BLANC)'이 2023 봄·여름 컬렉션을 출시,새로 운 캠페인을 공개했다.

랑방블랑은 한섬이 프랑스 명품 브랜드 ‘랑방(LANVIN)’과 손잡고 선보이는 럭셔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로, 이번 2023 봄·여름 시즌 캠페인은 흰색(BLANC)이 담고있는 의미인 ‘무한한 확장성’에 초점을 맞추어 특별한 골프판타지를 동화 같은 스토리로 담아냈다. 

공개된 화보와 영상에서는 ‘Imagine, it’s real’ 테마 아래 럭셔리한 휴가 중에도 골프가 떠오르는 상상력을 표현하였으며, 골프가 우리 일상에서 언제나 함께하는 스포츠임을 강조했다. 

자연환경과 유기적으로 연결되는 럭셔리 리조트를 새로운 시각으로 조명하여 환상적인 골프코스의 경험을 꿈꾸는 이들에게 근사한 대리만족을 선사한다.

샤넬, 루이비통, 디올 등의 톱 모델 마르체 베르호프와 함께 세계적인 건축가 존 라우트너의 작품 시츠-골드스타인(Sheats-Goldstein) 저택에서 진행하여 한층 더 고급스러운 비주얼을 완성한 점도 주목할 만하다.

랑방블랑의 새로운 시즌 컬렉션은 다양한 길이의 스커트와 풍성한 실루엣을 랑방의 무드로 새롭게 재해석하여 기대를 모으고 있다. 주름 디테일을 살린 기본형 플리츠 스커트를 비롯해 두 가지의 플리츠 디테일을 믹스하거나 자연스럽고 시어한 느낌의 소재를 활용해 드라마틱한 분위기를 극대화하는 다양한 아이템을 출시했다. 

랑방블랑은 2023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현대백화점 목동점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유통채널 확대에 본격적으로 시동을 걸 예정이다. 

이번 광고 캠페인 화보 및 영상은 한섬 공식 온라인몰인 더한섬닷컴과 공식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될 예정으로 시즌 컬렉션은 전국 랑방블랑 매장과 한섬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랑방블랑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