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 다니엘스, 풋사과 상큼한 향 ‘잭 애플’ 런칭 기념 팝업 오픈 [KDF Whisky]
상태바
잭 다니엘스, 풋사과 상큼한 향 ‘잭 애플’ 런칭 기념 팝업 오픈 [KDF Whisky]
  • 이수빈
  • 승인 2023.02.22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잭 다니엘스’가 신제품 ‘잭 애플’ 출시를 기념, 오는 2월 24일부터 더현대서울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잭 허니 출시 이후 새롭게 선보이는 ‘잭 애플’은 풋사과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과 향을 유지하면서, 테네시 위스키만의 사탕단풍나무 숯 여과 과정을 거친 잭 다니엘스의 부드럽고 스모키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잭 다니엘스 디스틸러리의 기술로 개발한 플레이버 리큐어로 알코올 도수 35도이다. 토닉 워터와 함께 잭 애플토닉으로 즐기거나 다양한 칵테일로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이번 런칭 기념 팝업스토어는 잭 애플 한국 정식 출시와 더불어 브랜드를 체험하고 다양한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는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잭 애플’ 팝업 스토어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을 위한 포토존 인증 이벤트가 준비돼있다. 매주 화, 수, 목 오후 2시, 3시, 4시 마다 현장 신청을 통해 잭 애플 바에서 현직 바텐더들이 선보이는 잭 애플 칵테일 4종을 만들어보고 시음할 수 있다. 

더현대 서울 팝업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굿즈와 바틀 구매자 대상으로 소중한 사람의 이름이나 원하는 문구를 새길 수 있는 인그레이빙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잭 애플’ 팝업 스토어는 더 현대 서울에서 2월 24일부터 3월 9일까지 진행, 잭 애플 뿐 만 아니라 잭 다니엘스의 기존 제품인 잭 다니엘스, 잭 허니, 젠틀맨 잭, 잭 다니엘스 싱글배럴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사진 한국브라운포맨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