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성경, 촉촉한 갈색 눈동자와 무결점 피부결 공개 !
상태바
배우 이성경, 촉촉한 갈색 눈동자와 무결점 피부결 공개 !
  • 이수빈
  • 승인 2023.02.24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시세이도(SHISEIDO)가 배우 이성경을 새로운 앰버서더로 발탁했다. 

150년의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피부에 관한 전문성과 혁신적인 기술력을 통해 글로벌 코스메틱 트렌드를 이끌어 나가고 있는 시세이도는 배우 이성경을 앰버서더로 선정해 레드 사이클 캠페인을 시작으로 다양한 브랜딩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최근, 이성경은 브랜드 앰배서더로서 '더블유 코리아'와 함께한 시세이도 대표 세럼인 얼티뮨 파워 세럼을 포함한 레드 사이클 트리오 화보 및 영상 촬영을 마쳤으며 자신감 넘치는 애티튜드와 맑고 투명한 피부 결이 돋보이는 모습을 담아냈다고 한다. 

화보에서 그녀만의 매력이 돋보이는 강렬한 포즈와 레드 사이클 트리오의 활력 에너지가 시너지를 발휘해 독보적인 아우라를 뽐냈다. 

이성경의 화보와 영상은 '더블유 코리아' 3월호, 인스타그램과 웹사이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성경은 화보 속 레드 사이클 트리오를 그녀의 데일리 스킨케어 루틴의 빠질 수 없는 필수 아이템이라고 소개했다. 특히 피부가 지쳤다고 느껴질 땐 얼티뮨 파워 세럼을 여러 겹 레이어링하여 덧 바른다고 촉촉하게 빛나는 그녀의 피부 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시세이도 레드 사이클 트리오는 피부 혈행에서 찾은 근본 솔루션으로 기존보다 10배1 더 단단해진 피부 내면의 힘을 선사하며 슈퍼, 파워, 에너지의 닉네임으로 불리우는 브랜드 대표 스킨케어 라인이다. 

단단해진 피부 본연의 힘으로 피부 에너지를 빠르게 부스팅 하여 활력 에너지를 끌어올려 주는 ‘시세이도 레드 사이클 트리오’는 전국 백화점 시세이도 매장과 온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성경은 지난 2월 22일 첫 공개된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사랑이라 말해요’ 및 4월 방영 예정인 SBS ‘낭만닥터 김사부3’ 등 활발한 작품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시세이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