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측, 고등학교 입학식 앞두고 팬들에게 공지 "왕자님 호칭·연두색 의복 착용 절대 불가"
상태바
정동원 측, 고등학교 입학식 앞두고 팬들에게 공지 "왕자님 호칭·연두색 의복 착용 절대 불가"
  • 김상록
  • 승인 2023.02.28 11:4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동원. 사진=플레이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정동원이 다음달 서울 공연예술고등학교 입학을 앞둔 가운데, 정동원의 소속사가 팬들에게 입학식 당일 지켜야 할 사항을 안내했다.

플레이엔터테인먼트는 전날 정동원의 공식 팬카페에 ‘아티스트 정동원 님 입학식 관련 안내’라는 공지를 게재했다.

소속사는 "서울 공연예술고등학교 입학식은 식장 및 학교 내부 출입이 절대 불가능하며, 교문 밖에서 질서를 지켜서 해주시는 응원은 가능하다"며 "다만 학교는 가수님의 사적인 공간이기 때문에 졸업식과 마찬가지로 왕자님 호칭과 연두색 의복 착용 등은 절대 불가함을 알려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또한 학교 인근이 주택가이므로 피해를 주지 않도록 주의해주시면 감사하겠다"며 "축하해주시는 마음으로 참석해주신 팬 여러분들께서는 현장 스태프(쇼플레이엔터 직원, 학교 관계자 및 안내 학생 등) 안내에 잘따라주시기 바란다"고 했다.

그러면서 "가수님께 직접적인 선물(꽃다발 및 편지 등 모든 물품) 전달은 절대 불가하며 현장 통제 불응 및 행위 적발시 블랙리스트 처리될 예정이오니, 아름다운 팬클럽 문화에 적극 동참해주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뱃놀이 2023-02-28 15:08:54
너무나 쉼없이 달려온 정동원 가수님 대한민국을 빚낼 내가수
서공예 입학 정말 추카드립니다 앞으로도 꽃길만 걸으시고 더더 비상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