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송강 나란히 밀라노에! 프라다 '23 FW 여성복 컬렉션 참석 [kdf PRADA]
상태바
전소미·송강 나란히 밀라노에! 프라다 '23 FW 여성복 컬렉션 참석 [kdf PRADA]
  • 이수빈
  • 승인 2023.02.28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월 23일(현지 시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프라다의 2023 가을·겨울 여성복 패션쇼에 배우 송강과 가수 전소미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 날, 송강은 블랙과 화이트의 시크한 스타일링을, 전소미는 스퀘어 넥라인의 미니 원피스로 러블리한 자태를 뽐냈다. 송강과 전소미는 브랜드의 앰배서더로 프라다와의 완벽한 케미를 자랑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미우치아 프라다와 라프 시몬스의 2023 가을·겨울 여성복 컬렉션은 ‘Taking Care’ 주제로 아름다움에 대한 관념을 재구성하고, 재발견했다.

이번 컬렉션에서의 아름다움은 미학적 기준 대신 행동을 통해 결정하였으며, 유니폼은 이브닝 웨어의 미학적 언어를 통해 변형되었다. 웨딩 드레스 스커트는 스웨터와 함께 매치해 일상복으로 거듭나며 새로운 형태의 의복으로 탄생했다. 남성복 속 클래식한 테일러드 아우터웨어를 재구성하는 등 브랜드만의 패션에 대한 장인정신을 표현했다.

프라다의 2023 가을·겨울 여성복 패션쇼 영상은 프라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 프라다(PRADA)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