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봄바람 환영! 바람막이로 안녕! OIOI 23 SS 화보 공개
상태바
뉴진스, 봄바람 환영! 바람막이로 안녕! OIOI 23 SS 화보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3.03.03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오아이오아이(OIOI)가 걸그룹 뉴진스(NewJeans)와 함께한 23 봄·여름 바람막이 화보를 공개했다. 

올봄, 첫 선을 보인 오아이오아이 바람막이는 세미 오버핏의 자연스러운 실루엣과 스포티한 무드의 버티컬 파이핑이 매력적인 제품으로 유니섹스 세 가지 컬러와 크롭형 다섯 가지 컬러로 다양하게 출시되어 인기를 끌고 있다. 

오아이오아이는 브랜드 뮤즈인 뉴진스와 함께 한 바람막이 화보 컷을 새롭게 공개하고 바람막이를 활용한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화보 속 뉴진스는 바람막이와 팬츠 셋업, 또는 바람막이와 스커트를 매치하여 뉴진스 특유의 신선하면서도 생동감 넘치는 매력은 물론 도회적이고 트렌디한 스트리트 스타일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혜인은 인디 핑크의 크롭형 바람막이와 파이핑 트랙 스커트로 경쾌한 매력을 선사했으며 해린은 여유로운 실루엣의 바람막이와 팬츠 셋업으로 스포티한 무드를 한껏 강조했다. 민지는 크롭 바람막이에 팬츠를 셋업으로 매치하여 스트리트 하면서도 쿨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하니는 아이보리 컬러를 선택해 화사한 분위기를 더했다. 다니엘은 라이트 블루의 크롭 바람막이와 화이트 스커트로 발랄하게 연출했다.

오아이오아이 공식몰에서는 3월 9일까지 뉴진스 단독 기획전을 통해 뉴진스가 착용한 상품 및 23 봄·여름 신상 1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오아이오아이가 제안하는 코디 셋 구매 시 5% 추가 할인을 진행한다. 뉴진스의 착용 제품은 오아이오아이 공식몰 내 뉴진스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파인드폼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