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사랑의열매, 'ESG 사회공헌' 협약..."소비가 기부되게"
상태바
롯데칠성·사랑의열매, 'ESG 사회공헌' 협약..."소비가 기부되게"
  • 박주범
  • 승인 2023.03.06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칠성음료가 지난 3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손잡고 ESG경영 활동을 위한 ‘ESG 사회공헌매대 캠페인’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왼쪽부터) 롯데칠성음료 김의호 음료영업전략팀장, 롯데칠성음료 나한채 음료영업본부장, 사랑의열매 김경희 사회공헌본부장, 사랑의열매 이수철 법인사업팀장이 협약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가 지난 3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손잡고 ESG경영 활동을 위한 ‘ESG 사회공헌매대 캠페인’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롯데칠성음료는 3월부터 4월말까지 전국 472개처 소매점에서 ‘칠성사이다 제로’와 ‘펩시 제로’ 1.5L 페트병 2본입, ‘칠성사이다 제로’와 ‘탐스 제로’1.5L 페트병 2본입 등으로 구성된 기획제품을 판매한다. 행사음료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제품 QR링크 추첨을 통해 8000세트 한정으로 식물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소비자는 음료를 구매하는 것으로 착한소비를 실천할 수 있고, 롯데칠성음료는 해당 기간 중 음료 판매수익금의 2%에 해당하는 금액을 모아 사랑의열매에 기부할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앞으로도 사회를 이롭게 하는 ESG경영 실천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롯데칠성음료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