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L:able’에서 ‘챔피온 캠핑라인’ 선보여
상태바
LF몰, ‘L:able’에서 ‘챔피온 캠핑라인’ 선보여
  • 이수빈
  • 승인 2023.03.07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 LF몰은 자체 단독 상품 전문관 ‘L:able(엘:에이블)관에서‘ 오는 3월 19일까지 글로벌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챔피온(CHAMPION)’의 신상 캠핑라인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LF몰 L:able은 ‘고 아웃 캠핑스쿨(Go Out Camping School)’ 이라는 이름으로 캠핑은 물론, 봄나들이에 적합한 챔피온의 캠핑라인을 국내 단독으로 제안한다. 

일상에서 벗어나 여유로움과 휴식을 즐기는 캠핑 시즌이 시작됨에 맞춰 부드러우면서 탄탄한 소재와 편안한 착용감, 캐주얼한 디자인이 특징인 상품들을 선보이며, 자유로운 분위기의 캠핑 화보와 함께 상품에 대한 정보를 손쉽게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챔피온 캠핑라인은 1970년대 전반 미국 라이프스타일을 바탕으로한 클래식한 색감과 미국 젊은 층을 중심으로 주목 받은 히피문화를 형상화한 그래픽을 적용했다. 스웨트 셔츠와 팬츠, 후드티 라인을 대표적인 아이템이다. 여유로운 핏으로 활동성을 강조하고 챔피온만의 스트리트 감성으로 도심과 자연속에서도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다. 

챔피온 캠핑라인에는 미국의 까다로운 지속가능 시스템을 통해 생산하는 ‘COTTON USA™’ 프리미엄 면화를 사용, 돌로 원단을 긁어 색 바랜 질감을 표현하는 ‘스톤 바이오 워시(Stone Bio Wash)’ 가공법을 적용해 빈티지한 감성과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이다.

사진 LF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