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디바X샤이니 민호, 화이트데이 시즌 한정 초콜릿 컬렉션 소개
상태바
고디바X샤이니 민호, 화이트데이 시즌 한정 초콜릿 컬렉션 소개
  • 이수빈
  • 승인 2023.03.08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이니 민호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는 화이트데이 시즌 한정으로 ‘고디바 카페 컬렉션(GODIVA Café Collection)’과 ‘화이트 & 블랙 컬렉션’을 선보인다. 

고디바 컬렉션은 달콤한 디저트, 찻잔, 꽃 등을 모티브로 한 사랑스러운 패키지와 이번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 초콜릿으로 구성됐다.

화이트, 블랙 컬러의 고급스러운 소재로 디자인 된 심플한 패키지의 화이트 & 블랙 컬렉션은 선물용으로 부담없다. 벨기에 전통의 아름다운 화이트, 다크 초콜릿 구성으로, 올해 화이트데이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초콜릿 컬렉션이다.

이번에 공개되는 화이트데이 시즌 화보는 샤이니 민호와 고디바의 달콤하고 부드러운 매력을 한층 끌어올려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고디바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 공식 SNS에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지난 해 많은 인기를 끌었던 제페토 고디바 하우스 또한 민호 화보와 고디바 시즌 한정 제품으로 꾸며진 공간으로 새롭게 리뉴얼된다. 

고디바의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스테이지 바이 고디바 도산점에서는 딸기 시즌을 맞아 베리 스트로베리(Very Strawberr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테이지 바이 고디바만의 제철 딸기의 싱그러움을 담은 디저트 코스와 화이트 초콜릿 생딸기 케이크가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전통과 혁신을 겸비한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의 제품은 전국 26개의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 카카오 선물하기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고디바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