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101, 아마추어 골퍼用 에이미 조 프로의 온라인 골프 클래스 공개 [kdf Golf]
상태바
클래스101, 아마추어 골퍼用 에이미 조 프로의 온라인 골프 클래스 공개 [kdf Golf]
  • 이수빈
  • 승인 2023.03.08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온라인 클래스 구독 플랫폼 클래스101이 에이미 조 프로의 온라인 골프 클래스를 독점 공개했다.

클래스101의 '에이미 조 프로의 최단 시간에 프로 골퍼 실력 만들기'는 에이미 조 프로가 티칭 프로로서 진행했던 레슨의 수강자 및 팬들과 소통 시 가장 많이 질문 받았던 아마추어 골퍼들의 고민들을 토대로 기획됐다. 골프에 갓 입문한 초보자, 잘못된 습관으로 정체기를 겪고 있는 골퍼들에게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최단 시간에 프로 실력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도록 기본기와 스윙을 재점검해 볼 수 있는 기회는 물론, 아마추어 골퍼들이 어려워하는 포인트별 정교화된 세부 커리큘럼을 구성해 취약한 부분을 보다 효율적으로 개선 및 향상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에이미 조 프로는 6살부터 골프를 시작해 1997-1998년 뉴질랜드 국가대표 주니어와 우먼스 팀에서 활약, 2006과 2013년 US Women’s Opens를 거치며 프로 골퍼로 자질을 인정받았다. 현재는 티칭 프로로 다양한 골프 프로그램 출연 및 원조 유튜브 골프 크리에이터로서 개인 채널을 통해 골프를 사랑하는 이들과 소통하며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 클래스 101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