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파니 HOME, New 아티스틱 디렉터로 로렌 산토도밍고 임명해
상태바
티파니 HOME, New 아티스틱 디렉터로 로렌 산토도밍고 임명해
  • 이수빈
  • 승인 2023.03.08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6년 역사의 세계적인 주얼리 하우스 티파니는 온라인 패션 리테일러 모다 오페란디(Moda Operandi)의 공동 창업자이자 CBO(최고 브랜드 경영자)인 로렌 산토 도밍고를 티파니 홈 카테고리의 새로운 아티스틱 디렉터로 임명한다고 밝혔다. 

모다 오페란디는 소비자들이 디자이너 패션을 경험하고 쇼핑하는 방식을 혁신시킨 이커머스 플랫폼이다. 

로렌 산토 도밍고의 합류와 함께 티파니는 창의적인 파트너십의 역사를 이어가는 동시에 홈 컬렉션의 새로운 시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로렌 산토 토밍고의 스타일로 풀어내는 티파니 홈 컬렉션을 기대하고 있다. 로렌은 럭셔리에 대한 이해가 높으며, 흠잡을 데 없는 안목과 우아함으로 티파니의 중요한 카테고리인 홈 컬렉션에 기여할 것이라고 믿는다”라고 티파니의 프로덕트와 커뮤니케이션 부사장을 맡고 있는 알렉상드르 아르노가 말했다. 

이번 파트너십은 새롭게 선보이는 티파니의 플래그십에서 첫 선을 보인다.  뉴욕 57번가와 5번 에비뉴에 위치한 티파니의 상징적인 이 플래그십은 오는 4월 공개를 앞두고 있고, 산토 도밍고의 첫 번째 홈 프리젠테이션이 처음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티파니는 내 삶의 중요한 이정표이며, 아이코닉한 브랜드 티파니와 함께 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 티파니의 풍부한 헤리티지를 계승하는 동시에 티파니의 크리에이티브 팀들과 협력해 홈 컬렉션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할 예정이다”라고 로렌 산토 도밍고는 말했다. 

새로운 아티스틱 디렉터가 이끄는 첫 컬렉션에는 티파니 베리, 티파니 티 트루, 티파니 위스테리아, 티파니 트왈, 티파니 오듀본, 발스 블루를 포함한 새로운 테이블 탑 컬렉션이 포함될 예정이다. 티파니 홈 컬렉션은 로렌 산토 도밍고의 뛰어난 미적 감각을 바탕으로 예술적이고 현대적인 방식의 디자인과 기능의 조화를 만들어 나갈 것이다.

티파니의 새로운 홈 컬렉션은 티파니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출시되고, 일부 제품은 모다오페란디 홈페이지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사진 티파니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