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23 SS 젠지 레플리카 저지 &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출시
상태바
푸마, 23 SS 젠지 레플리카 저지 &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출시
  • 한국면세뉴스
  • 승인 2023.03.08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글로벌 이스포츠 기업 젠지 이스포츠(이하 젠지)와 콜라보 한 23 봄·여름 시즌 레플리카 저지 유니폼과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을 동시에 출시한다.

푸마와 젠지 콜라보 컬렉션은 출시 때마다 두 브랜드의 정체성과 DNA가 융합된 독창적인 디자인을 선보여왔다. 이번 컬렉션은 이러한 독창적 디자인에 90년대 힙합 스트리트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레트로 감성이 더해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번 컬렉션은 한국 전통적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디자인 요소가 적용되어 더욱 특별하다. 스트릿 아트 감성으로 재해석한 호랑이 그래픽과 곡선의 역동성을 살린 붓글씨 같은 타이포그래픽 아트워크 등이 적용되어 컬렉션 제품 하나하나가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
   
이번 컬렉션은 2023 시즌 레플리카 유니폼 저지를 시작으로 라이프스타일 티셔츠, 후디, 스웻팬츠, 버뮤다 팬츠, 바시티 재킷 등 스트릿 무드의 데일리룩 뿐만 아니라 푸마 슬립스트림 스니커즈, 리드캣 슬리퍼 등의 신발 그리고 캡, 반다나까지 다양한 액세서리들도 만날 수 있다.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일 오후 7시부터 풋락커 명동 매장에서 이벤트도 진행된다. 젠지 발로란트팀 선수들 및 젠지 소속 인기 크리에이터 담향, 쿼드 등이 현장에 방문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진다. 

선수단 사인회를 시작으로 누구나 참여 가능한 포토부스 이벤트, 젠지 선수단의 사진이 담긴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 등 팬들의 즐길 거리도 마련된다. 

이번 23 봄·여름 시즌 푸마X젠지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은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풋락커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푸마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