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구스, 아티스트 ‘성립’과 함께 '나만의 골구'연출할 이벤트 진행
상태바
골든구스, 아티스트 ‘성립’과 함께 '나만의 골구'연출할 이벤트 진행
  • 이수빈
  • 승인 2023.03.10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탈리아 베니스에서 출발한 브랜드 골든구스 (GOLDEN GOOSE)가 선과 여백의 그림을 그리는 작가 성립과 함께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골든구스 아이템을 만드는 코-크리에이션(Co-Creation)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과 여백을 통해 자신만의 세계를 표현하는 작가 성립은 골든구스의 신념 ‘완벽한 불완전함(Perfect Imperfection)’에서 영감을 받아 그만의 독특한 시선을 담아낸 드로잉을 통해 골든구스를 표현한다. 

골든구스의 아이코닉한 로고 별, 그리고 폭죽, 꽃 등 다양한 요소를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대표 스니커즈, 의류 등에 직접 그려내며 세상에 단 하나뿐인 코-크리에이션 제품을 선보인다.

성립 작가의 드로잉으로 완성된 제품들은 오는 3월 18일 토요일, 현대백화점 목동점 더로비 1층에 위치한 골든구스 매장에서 전시,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여 성립 작가가 직접 방문하여 골든구스 제품을 구매하고 코-크리에이션 진행하는 고객들에게 직접 드로잉을 그려주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성립 작가가 참석하는 골든구스 코-크리에이션 이벤트는 3월 18일 토요일 하루 진행, 이후 전국 골든구스 매장에서 골든구스의 아티잔을 통해 받아 볼 수 있다. 그 밖에도 성립 작가가 골든구스에서 영감을 받은 드로잉들이 해당 매장에 꾸며질 예정이다. 

골든구스와 작가 성립의 코-크리에이션은 골든구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보다 다양한 영상과 이미지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골든구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