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펌, 베트남서 플랜트 엑소좀 성분의 ‘더마펌RX’ 라인 론칭 
상태바
더마펌, 베트남서 플랜트 엑소좀 성분의 ‘더마펌RX’ 라인 론칭 
  • 이수빈
  • 승인 2023.03.10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펌이 지난 8일 베트남 하롱베이 럭셔리 크루즈에서 ‘더마펌RX’ 라인 론칭 행사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밝혔다. 

베트남 현지에서 진행된 ‘더마펌RX’ 라인 론칭 행사는 베트남 주요 피부과 의사와 피부 전문가, 스파 및 헤어 미용 관계자 등 약 300명의 다양한 인원들을 초청해 자리를 빛냈다. 

참석자들은 플랜트 엑소좀 성분이 함유된 ‘더마펌RX’ 라인의 특장점을 설명해 브랜드와 신제품에 대한 참여자들의 높은 기대와 관심을 모았다. 

‘엑소좀’은 화장품 업계를 비롯해 제약, 바이오 업계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차세대 효능 소재로 2022년 한국생명공학연구원이 선정한 10대 미래 유망기술로 선정된 바 있다. 

더마펌RX 라인에 적용된 '플랜트 엑소좀'은 식물에 존재하는 엑소좀(세포외소포체)을 식물세포로부터 직접 분리정제해, 일반적인 추출물을 사용한 제품들 대비 월등히 뛰어난 효능과 지속성을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더마펌RX 라인은 피부 고민 타입별로 선정된 우수한 ‘플랜트 엑소좀’을 라인별 유형 성분과 접목시킨 제품으로 ▲하이드라 엑소좀  ▲퓨리파잉 에이씨 엑소좀 ▲멜라비타-씨 엑소좀  등 총 3가지 라인으로 출시됐다. 

하이드라 엑소좀 라인은 복습과 진정 작용이 뛰어난 연잎 엑소좀™과 세라-드롭® 리포좀이 함유되어 강력한 보습력을 자랑하는 스킨케어 라인이다. 

퓨리파잉 에이씨 엑소좀 라인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알란토인과 병풀 엑소좀™ 성분으로 피부가 스스로 회복하게 도와주며 트러블을 가라앉히고, 지성피부에 적합한 스킨케어 제품이다. 

피부 미백에 우수한 멜라비타-씨 엑소좀 라인은 항산화 기능과 미백 기능이 뛰어난 천궁 엑소좀™과 멜라비타-씨 콤플렉스가 피부 톤을 균일하고 화사하게 가꿔준다. 전문가용 기기 또는 흡수 유도 디바이스와 함께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더마펌은 10년 이상된 파트너사를 통해 고온다습한 날씨로 민감하고 예민해지는 등 피부 고민이 많은 베트남 소비자들에게 더마펌만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제품들의 효능을 인정받아 현재 베트남 국립 국군 병원 및 피부과 병원 등 병의원 채널을 통해 베트남 내에서도 브랜드 인지도를 계속 확장해나가고 있다.

더마펌은 지난 2022년 11월 2일에는 베트남의 프로페셔널 뷰티 비즈니스 파트너 35명을 초청해 더마펌 공장 투어와 새롭게 선보이는 ‘플랜트 엑소좀’ 세미나를 진행한 바 있다.
 
사진 더마펌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