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메그X 돌체앤가바나, 판타스틱한 컬러의 냉장고 컬렉션 론칭
상태바
스메그X 돌체앤가바나, 판타스틱한 컬러의 냉장고 컬렉션 론칭
  • 이수빈
  • 승인 2023.03.13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컬렉션이 스메그와 돌체앤가바나가 협업한 냉장고 컬렉션 론칭 소식을 밝혔다. 제이컬렉션은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스메그의 국내 총판을 맡고 있는 공식 파트너사다.

이번에 론칭한 스메그와 돌체앤가바나 컬렉션은 ‘디비나 쿠치나’의 FAB28 냉장고 2종과 ‘시실리 이즈 마이 러브’의 토스터, 전기포트, 착즙기 등이 있다. 

FAB28 냉장고 ‘마욜리카’와 ‘카레또’는 예약을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는 스페셜 오더 제품이다. 2가지 제품 모두 냉동실, 높이 조절 선반, 슈퍼콜드 서랍, 야채•과일 서랍, 도어 선반 등으로 구성돼 있다.

냉장실 좌우에는 LED 조명을 설치함으로써 디자인 요소 추가와 더불어 음식의 상태를 자세히 확인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좌. 마욜리카/ 우. 카레또
좌. 마욜리카/ 우. 카레또

마욜리카는 청색과 흰색 패턴의 르네상스 전통 도자기 예술 기법을 사용한 제품이다. 카레또는 ‘수레바퀴’를 뜻하며 유네스코 문화유산인 시칠리아 인형극에 영감을 받아 시칠리아인의 삶과 애환을 표현한 제품이다.

좌측부터 착즙기, 토스터기, 전기포트
좌측부터 착즙기, 토스터기, 전기포트

스메그와 돌체앤가바나가 컬래버레이션 한 제품은 스메그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확인이 가능하다. 제품 주문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가능하고 스메그 청담 플래그십 매장에서 직접 만나볼 수도 있다. FAB28 냉장고는 주문제작 제품으로써 구매 후 배송까지 약 6개월이 소요된다.

사진 제이컬렉션(스메그코리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