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스, 스케이트 보더의 영향받은 새로운 실루엣 ‘자바’ 론칭
상태바
반스, 스케이트 보더의 영향받은 새로운 실루엣 ‘자바’ 론칭
  • 이수빈
  • 승인 2023.03.13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스(Vans)가 반스 스케이트보딩의 임팩트와플™ 기술과 반스 팀 라이더, 자이언 라이트에게 영감받아 성능 중심의 새로운 실루엣, 자바(Zahba)를 3월 17일 출시한다.

자바 실루엣에 적용된 반스의 혁신적인 기술 임팩트와플™은 VR3 이중 밀도 충격 방지 쿠셔닝과 식스틱™ 고무의 결합으로 탄생했다. 스케이터들이 새로운 한계에 도전할 수 있도록 충격 보호 효과와 보드필을 제공한다. 30% 이상을 재활용, 재생 가능, 재생 소재로 구성하도록 하는 엄격한 소재 가이드라인을 준수하는 제품에만 주어지는 반스 VR3 인증을 획득했다.

자바 실루엣은 자이언의 고향이자, 플로리다주 최북단에 위치한 주피터에서 영감받아 탄생했다. 그의 고향을 상징하는 등대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우주 속 해변을 테마로, 차분한 어스톤 컬러웨이와 우주 먼지를 형상화한 아웃솔이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목성 자수와 함께 플로리다의 지역 코드를 표현한 뒤꿈치 고리의 데코 스티치로 마무리된다.

어패럴 라인은 오프더월티(Off The Wall) 2종과 아노락, 카펜터 팬츠 그리고 쇼츠 팬츠로 만나볼 수 있다. 자이언 라이트의 취향과 선호하는 핏이 적용된 다채로운 제품군으로 구성됐다.

컬렉션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반스가 이태원 반스 인도어 스케이트파크에서 3월 18일 ‘자바’ 이벤트를 개최한다. 오후 1시부터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는 소파 스케이트 잼(Sofa Skate Jam)을 비롯하여 ‘자바를 잡아라 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자바를 잡아라 잼은 스케이터는 물론 일반인도 참여 가능하고, 천장에 자바 실루엣을 걸어두고 참가자들이 점프해서 손으로 잡으면 성공하는 프로그램이다.

반스 팀 라이더, 자이언 라이트에게 영감받은 새로운 실루엣, 자바 컬렉션은 3월 17일부터 반스 온라인 스토어와 일부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 반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