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탈뷰티, 7일 집중공략 다이어트 ‘메타그린 부스터샷 7일’ 출시
상태바
바이탈뷰티, 7일 집중공략 다이어트 ‘메타그린 부스터샷 7일’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3.16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집중공략 다이어트를 위한 체지방 감소 2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메타그린 부스터샷 7일’을 출시한다. 

바이탈뷰티의 메타그린 라인은 식사 후 다이어트의 핵심인 체지방 관리와 식이 대사 강화에 집중한 슬리밍 정제로 누적 후기 1만 건, 누적 판매 700만 개를 돌파한 제품이다. 

새롭게 선보인 ‘메타그린 부스터샷 7일’은 정제와 액상을 같이 먹는 듀얼 타입으로 체내 빠른 흡수가 가능, 다이어트 정체기에 있는 이들의 체지방 관리에 도움을 준다. 식후 또는 운동 전후에 섭취하는 제품이며 깔라만시, 풋귤 맛으로 맛있고 즐거운 다이어트 루틴을 만들 수 있다.

‘메타그린 부스터샷 7일’은 식약처에서 인정한 체지방 감소 2중 기능성 제품이다. 아모레퍼시픽 독점 개별인정형 원료인 ‘APIC대두배아열수추출물등복합물’과 아모레퍼시픽 헬스케어 연구소의 70년 녹차 기술의 핵심을 담은 기능성 원료 ‘녹차추출물(카테킨)’을 함유하여 몸 속 체지방을 2중으로 관리하는 슬리밍 앰플이다. 

메타그린 슬림업의 기능 성분은 그대로 담고, 카테킨 함량은 메타그린 라인 내 최대 함량인 360mg을 함유해 기름진 식습관을 가진 사람들 또는 체지방 감소를 원하는 사람들의 집중공략 다이어트 루틴에 도움을 준다. 

다이어트에 민감해진 몸을 위해 위에서 녹지 않고 장에서만 녹도록 설계한 특수 코팅인 ‘장용성 코팅’을 정제에 적용, 식사 전에 먹어도 속쓰림이나 불편감 없이 부드럽게 섭취 가능하다. 앰플 1병 당 15kcal의 저당(low sugar)이라 다이어트를 하며 꾸준한 관리가 필요한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메타그린 부스터샷 7일’은 17일 올리브영몰과 20일 아모레몰에서 가장 먼저 구매할 수 있고 이후 순차적으로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에서 판매 예정이다.

사진 아모레퍼시픽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