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가영,  테니스에 진심! ‘THE WAY WE PLAY’ 공개
상태바
문가영,  테니스에 진심! ‘THE WAY WE PLAY’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3.03.17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꼬끄 스포르티브가 문가영과 함께한 ‘THE WAY WE PLAY’ 캠페인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랜 테니스 헤리티지와 테니스 코칭 프로그램인 ‘르 코트 클럽’ 등을 통해 즐겁고 건강한 테니스 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르꼬끄는 이번 시즌, 테니스 라인 강화와 함께 ‘THE WAY WE PALY’ 캠페인을 전개한다.  

‘나만의 테니스 플레이로 나만의 테니스를 즐기자’라는 메시지를 담은 ‘THE WAY WE PLAY’ 캠페인은 스코어와 승패에 연연하지 않는 즐거운 테니스 플레이를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르꼬끄는 새로운 캠페인과 최근 선보인 테니스화 ‘르 코트 플레이’ 출시를 기념해 배우 문가영과 함께 한 캠페인 영상도 사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문가영은 화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르꼬끄 테니스 의류와 ‘르 코트 플레이’를 착용하고 생동감 넘치는 이미지와 긍정의 에너지를 여과없이 드러냈다. 

문가영이 착용한 ‘르 코트 플레이’ 테니스 슈즈는 한국인의 발에 최적화된 라스트와 안정적이고 유연한 쿠셔닝의 ‘플레이 폼’이 적용된 퍼포먼스 슈즈로 테니스 플레이 시 최상의 컨디션을 선사하며 트렌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르꼬끄와 문가영의 캠페인 영상은 3월 17일 티저 공개를 시작으로, 3월 23일 본 캠페인 영상을 르꼬끄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다. 

문가영은 지난 2월 종영한 JTBC 드라마 ‘사랑의 이해’에서 주인공 안수영 역을 맡아 열연, 한층 확장된 연기력과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였다.

사진 르꼬끄스포르티브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