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의 봄, ‘슈크림 라떼’ 재출시
상태바
스타벅스의 봄, ‘슈크림 라떼’ 재출시
  • 박성재
  • 승인 2023.03.20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슈크림 라떼’를 포함해 ’핑크 플라워 유스베리 티‘ ‘바질 레몬 셔벗 블렌디드’ 등 음료 3종과 푸드 3종을 2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슈크림 라떼는 천연 바닐라 빈을 사용한 스타벅스의 대표적인 계절 음료로 지난 2017년 처음 출시됐다. 약 한 달간 150만 잔 이상씩 판매되고, 재출시 요청이 지속적으로 이어져 화제를 모았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달콤한 슈크림이 진한 캐러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스타벅스의 에스프레소와 잘 어울려 스타벅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오랜 기간 슈크림 라떼가 사랑받고 있다”고 말했다.

핑크 플라워 유스베리 티는 제라늄, 은방울꽃 등 여러 꽃의 향을 이용해 한 송이의 꽃을 표현한 음료다. 참외 베이스, 유스베리와 히비스커스 블랜딩 티에 꽃 향을 더하고 핑크 초콜릿 소스로 피오니(작약) 꽃을 표현했다.

바질 레몬 셔벗 블렌디드는 레몬과 망고, 바질로 향을 냈고 젤라또 셔벗 같은 음료다. 바질과 루꼴라 등 채소들을 담은 그린 베이스도 특징이다.

그 외에도 ‘바스크 치즈 케이크’ ‘치킨 토마토 치즈 샌드위치’ ‘포테이토 어니언 크림치즈 베이글’을 푸드로 선보인다. ‘23 스프링 러블리홈 머그 트리’ ’23 스프링 러블리홈 베어리스타 오프너’ ’23 스프링 러블리홈 그라탕볼’ 등의 상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21일부터 내달 3일까지 2주간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하여 슈크림 라떼, 핑크 플라워 유스베리 티, 바질 레몬 셔벗 블렌디드 중 한 잔을 사이렌 오더로 구매 시, 품목당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스타벅스

박성재 인턴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