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NC) 퍼플·리니지2M, '퍼플 라이브 Flex Weeks' 이벤트 진행...참가자 중 다양한 아이템 지급
상태바
엔씨(NC) 퍼플·리니지2M, '퍼플 라이브 Flex Weeks' 이벤트 진행...참가자 중 다양한 아이템 지급
  • 민병권
  • 승인 2023.03.21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크로스 플레이 서비스 ‘퍼플(PURPLE)’이 리니지2M과 ‘퍼플 라이브 Flex Weeks’ 이벤트를 연다고 21일 밝혔다. 

'퍼플live'는 다른 이용자와 함께 플레이 중인 화면을 공유하는 기능이다. 한국, 일본, 대만 지역 리니지2M 이용자는 3월 22일부터 4월 4일까지 퍼플live 기능을 사용해 ‘퍼플 라이브 Flex Weeks’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이용자가 퍼플live 방송을 20분 이상 시청하거나 자신의 플레이 모습을 10분 이상 송출하면 각각 ‘PURPLE Live 선물’, ‘LG OLED Flex 선물’ 아이템을 지급한다. 

보상 아이템을 열면 일정 확률로 ‘상급 클래스 획득권(11회)(이벤트)’, ‘상급 아가시온 획득권(11회)(이벤트)’ 등을 받는다. ‘계승자의 영약(이벤트)’, ‘레아의 황금빛 허브(이벤트)’ 등의 아이템은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많은 시청자 수를 기록한 한국, 일본, 대만 이용자 중 각 2명(총 6명)에게는 LG 올레드 플렉스(Flex)를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퍼플과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엔씨소프트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