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해찬, 성숙해지는 '모먼트' 담긴 화보 공개
상태바
NCT 해찬, 성숙해지는 '모먼트' 담긴 화보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3.03.21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레나옴므 플러스 4월호 커버 공개

NCT 해찬이 '아레나 옴므 플러스' 4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해찬과 루이비통이 함께한 순간들을 아레나 옴므 플러스는 장면장면을 담아 공개했다.

해찬은 루이비통과 함께하며 무대위를 누비듯이 자유로운 포즈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화보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해찬은 늘 발전하려 노력한다고 말했다. 화보 촬영이 익숙할 텐데도 “예쁜 것만 골라서 쓰게 되는 건데 그러면 한정적인 포즈만 나오게 돼요. 단순히 포즈뿐만 아니라 무대에서나 어떤 걸 할 때도 똑같이, 그런 걸 좀 깨부수는 걸 배우고 있어요”라고 말하며 프로 의식을 드러냈다. 

해찬은 김치찌개를 좋아하는 걸로도 유명하다. 이날 해찬은 그의 김치찌개 취향을 확실히 말해 주었다. “저는 사리 안 넣어요. 딱 고기만. 기본. 라면 사리를 넣으면 국물이 탁해지죠. 저는 딱 김치찌개 오리지널이 좋아요. 토핑은 고기가 1위이긴 한데 꽁치가 한 1.3위예요.”

해찬은 NCT 해찬과 자신을 나누어 생각하려 한다는 성숙한 면모를 보였다. “NCT 해찬은 많은 사람들 앞에 서는 사람인데 이동혁은 그 뒤에 있어요. 무대 위에서는 ‘내가 최고야’라는 마인드로 살고, 무대 아래에서는 ‘모두 똑같은 사람이야’라는 생각을 갖고 살려고 노력해요”라고 말했다.

루이 비통과 함께 한 해찬의 화보와 인터뷰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4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