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에어프레미아’ 항공권 앵콜 특가 실시
상태바
LF몰, ‘에어프레미아’ 항공권 앵콜 특가 실시
  • 이수빈
  • 승인 2023.03.21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스타일 전문 LF몰이 국내 유일 중장거리 전문 하이브리드 항공사(HSC, 대형항공사의 고품질 서비스와 저비용항공사의 가격경쟁력을 동시에 갖춘 항공사) ‘에어프레미아(Air Premia)’의 항공권을 최대 40% 할인하는 단독 특가 행사를 실시한다. 

지난 달 에어프레미아와 함께 선보인 첫 협업 행사가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아, 흥행 열기를 이어가기 위해 추가로 마련한 앵콜 행사다. 

21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LA, 도쿄, 호치민 노선 별 여행지에 따라 최대 23년 10월까지 출발하는 항공권을 선보인다. 행사는 최대 40% 할인 특가로 마련했으며, KB국민카드와 연계한 LF몰 신용카드로 결제 시 최대 10만원 청구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LF몰은 지난 달 에어프레미아와의 첫 협업으로 LA, 싱가포르, 도쿄, 호치민 항공편을 최대 50% 할인된 특가로 판매했다. 엔데믹 영향으로 해외여행 수요가 살아나며 전 노선이 오픈과 동시에 실시간으로 빠르게 판매됐고 그 중에서도 장거리 노선인 인천~LA 노선이 가장 인기가 높았다. 

LF몰은 에어프레미아를 시작으로 다양한 항공사와의 협업을 활발히 이어갈 예정이다. 8천여개 프리미엄 브랜드를 보유한 LF몰이 다년간 쌓아온 고객 빅데이터 등을 접목하면 추후 협업 프로모션 시 고객들의 선호나 특색에 기반한 세밀화된 큐레이션이 가능하다.

앵콜 특가를 기념해 LF몰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21일 LF몰 모바일 앱에서 진행하는 라이브방송을 통해 에어프레미아 특가를 소개, 실시간 채팅에 참여한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도쿄 왕복 항공권을 무료로 증정한다. 

LF몰은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서비스와 상품을 지속 입점, 확대 하면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로 진화하고 있다. 지난 1월에는 LF몰 내 여행 카테고리를 신규로 공개하고,  항공권 예약 전문 업체 ‘와이페이모어’와 연계한 항공권 예약 서비스도 론칭 했다. 

LF몰은 올 한해 고객들이 일상 속 새로운 즐거움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분야에서의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간다는 목표다. 

사진 LF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