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 쿨링 원단에 디테일한 디자인 SS 시즌 여성 원피스 라인 확대 
상태바
나우, 쿨링 원단에 디테일한 디자인 SS 시즌 여성 원피스 라인 확대 
  • 이수빈
  • 승인 2023.03.22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YN블랙야크그룹이 전개하는 친환경 어반 아웃도어 브랜드 나우(nau)가 지난해 완판됐던 여성 원피스 라인을 확대해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시즌 신제품은 자연을 닮은 얼씨(Earthy)한 컬러감과 시원한 촉감, 셔링과 허리끈으로 디테일을 더한 점이 특징이다. 

우수한 신축성의 스판 소재를 적용해 활용도가 높고 구김이 적어 관리가 용이하다. 자연스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갖춰 데일리 웨어나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입을 수 있다. 리사이클 나일론 소재를 적용해 환경까지 생각했다. 

액트스트링원피스2R은 레귤러 핏의 스트링 원피스다. 깔끔한 넥라인과 심플한 일자 실루엣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매트한 소재를 적용, 앞뒤로 잡힌 섬세한 셔링 디테일과 스트링으로 허리 조절이 가능해 스포티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색상은 그레이시그린, 베이지, 다크그레이, 라이트그레이로 구성됐다. 

액트스트링원피스3은 레귤러 핏의 롱 기장 플레어 라인으로 여성스러운 실루엣 연출이 가능하다. 옆 선 끈 조절이 가능해 취향에 맞게 핏을 연출할 수 있다. 여유로운 라운드 넥과 수납이 가능한 핸드포켓으로 실용성을 더했다. 색상은 라이트그린, 라이트베이지, 블랙 3가지다. 

캐주얼 무드의 셔츠형 원피스인 ‘액트셔츠원피스’ ‘시어서커원피스’와 롱 기장의 스커트인 ‘액트아웃포켓스커트’ ‘봄립스탑스커트’ 등 다양한 여성 전용 제품 라인업을 선보였다. 

사진 나우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Tag
#나우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