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버스X스투시, 90년대 무드 펄 스터드 장식의 척 70 출시!
상태바
컨버스X스투시, 90년대 무드 펄 스터드 장식의 척 70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3.22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트릿 문화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컨버스(CONVERSE)가 스포츠 웨어의 아이콘인 스투시(Stüssy)와 세 번째 콜라보레이션 신제품을 출시한다. 

스투시는 80 년대 후반과 90 년대 초, 션 스투시(Shawn Stüssy)에 의해 남부 캘리포니아 서프 씬에 설립된 브랜드로 캐쥬얼 웨어의 스타일과 컨셉을 재정립했다. 세번째 협업은 서핑 문화와 90년대 빈티지 척의 텍스처에서 영감을 얻어 내추럴 아이보리 색상인 포실 컬러의 척 70을 탄생시켰다.

컨버스 X 스투시 척 70 포실은 스투시의 시그니처 더블 S 로고가 측면에 펄 스터드로 장식되어 있어 유니크함을 더했으며 콜라보레이션 시그니처인 프리미엄 헴프(마) 소재의 어퍼가 특징이다.

외부 중앙 햄프 소재의 ‘블랭크’ 척테일러 패치, 텅에 부착된 커스텀 스투시 올스타 라벨, 이너 삭 라이너 부분에 적용된 콜라보레이션 로고 등 다양한 디테일들을 찾아볼 수 있으며 여분의 블랙 컬러 슈레이스가 제공되어 블랙과 포실 두 가지 컬러의 슈레이스를 연출할 수 있다.

컨버스 X 스투시 척 70는 3월30일 온라인은 컨버스 공식 홈페이지, 스투시 공식 홈페이지에서 출시되며 오프라인으로는 스투시 서울챕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발매에 맞춰 작년 6월 출시 되었던 컨버스 X 스투시 척 70 블랙 또한 리스탁 출시된다.

사진 컨버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