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해외여행 전용 ‘라방’ 매주 木 온에어..23일 ‘다낭편’ 첫 선
상태바
G마켓, 해외여행 전용 ‘라방’ 매주 木 온에어..23일 ‘다낭편’ 첫 선
  • 박주범
  • 승인 2023.03.23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이 여행 전용 라이브방송 프로그램 ‘놀러가G’를 론칭하고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추천 여행상품을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첫 방송에서는 모두투어와 손잡고 ‘다낭 럭셔리 5성 크라운 프라자 패키지 VS 위치갑&인피니티풀 겸비한 벨메종 에어텔’을 최대 혜택가 39만원대부터 선보인다.

크라운 프라자 패키지는 다낭 핫플레이스 ‘바나힐’,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고대도시 ‘호이안’, 전통공연 ‘차밍쇼’ 관광, 전신 마사지, 자유시간까지 포함, 호텔 부대시설 휴양도 즐길 수 있다. 

벨메종 에어텔은 세계 6대 해변으로 선정된 ‘미케비치’ 앞에 위치한 호텔에 루프탑 호텔디너와 픽업서비스, 레이트체크아웃 등이 제공된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 간식꾸러미 ‘모두바스켓’과 베트남 전통 모자 ‘농’을 증정한다. 채팅창에서 상품 구매를 인증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오션뷰 전망으로 객실을 업그레이드해준다.

오는 30일에는 ‘대만 자유여행 VS 세미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G마켓 이주철 전략사업본부장은 “올해 해외여행이 본격화되는 추세에, 5월 황금연휴도 앞두고 있어 여행 라방 고정 프로그램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사진=G마켓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