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도현, 칼춤 망나니 아닌 '샤프한 냉미남' 비주얼 공개
상태바
배우 이도현, 칼춤 망나니 아닌 '샤프한 냉미남' 비주얼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3.03.23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이 비통 23 봄·여름 컬렉션 입고 '에스콰이어' 4월호 화보 장식

배우 이도현이 남성 패션•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에스콰이어'의 2023년 4월호 화보를 장식했다. 그는 화보에서 루이 비통 23봄·여름 컬렉션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루비 비통의 포멀한 수트, 디스트로이 진을 이도현 자신만의 매력으로 샤프하게 세련되게 표현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영상 인터뷰에서 그는 “오늘 다 같이 되게 열심히 재미있게 촬영을 했거든요. 카메라 감독님도 진짜 무거운 장비 든 채 촬영했고, 사진 작가님도 정말 열심히 해주시고, 조명팀도 저 최대한 예쁘게 나오게 하려고 정말 고생하셨어요”라며 주변 사람들을 먼저 챙기는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다. 그러면서 “4월에 화보가 나옵니다. 그것도 많이 봐주시고 공교롭게 제가 촬영한 드라마 '나쁜엄마'도 4월에 방영합니다. 많이 챙겨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고 깨알 홍보를 더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팬들에게 어떤 애칭으로 불리고 싶은가’라는 질문에는 “저는 그냥 도현 배우가, 배우라는 수식어가 좀 더 책임감을 불러일으키는 것 같아서 좋아요. 배우로서 내가 해야 될 것들이 분명히 존재하니까 그렇게 초심을 되찾게 돼서 배우라는 말이 되게 좋습니다”라며 진지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도현의 화보가 실린 '에스콰이어' 4월호는 에스콰이어 코리아 웹사이트에서도 그의 이미지를 볼 수 있고 인터뷰는 유튜브 에스콰이어 코리아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사진 에스콰이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