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 힐리언스 코어운동센터, 운동지도자 교육 ‘힐리언스 랩 아카데미’ 론칭
상태바
대웅 힐리언스 코어운동센터, 운동지도자 교육 ‘힐리언스 랩 아카데미’ 론칭
  • 박주범
  • 승인 2023.03.27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리언스 랩 아카데미
힐리언스 랩 아카데미

재활운동 전문 힐리언스 코어운동센터는 운동지도자를 위한 전문 교육기관인 ‘힐리언스 랩 아카데미’를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힐리언스 랩 아카데미는 ▲전문적 의료 지식 ▲해부학적 지식 ▲근골격계 운동지도 지식 등을 갖춘 ‘전문 역량을 갖춘 운동지도자’를 양성하는 것이 목적이다.

과정은 해부학부터 맞춤형 운동 지도에 필요한 평가법과 이를 활용한 근골격계 부위별 운동 지도법 등 수강생이 실전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우수 수강생은 힐리언스 코어운동센터 인턴 및 취업 연계 혜택과 교육비 전액을 환급해준다. ADVANCED 커리큘럼은 선착순 10명에게 6월 24일 가톨릭 대학교에서 진행하는 카데바를 활용한 인체 해부 현장 교육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ADVANCED 커리큘럼은 331만 7000원으로 론칭을 기념해 5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4월 15일부터 5월 13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진행된다. 정원은 20명이다.

힐리언스 랩 아카데미 서정원 센터장은 “각 분야의 전문성을 체득한 운동지도자 양성을 통해 의료와 운동이 협력할 수 있는 근골격계 관리 체계의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 건강 발전에 이바지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힐리언스 코어운동센터는 고령화 시대를 대비해 근골격계 질환예방 활동을 하는 대웅그룹의 협력사이다.

사진=힐리언스 코어운동센터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