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슬리, 모발에 향기를 품게 만드는 ‘모이스처 퍼퓸 헤어 2종’ 출시!  
상태바
헉슬리, 모발에 향기를 품게 만드는 ‘모이스처 퍼퓸 헤어 2종’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5.02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헉슬리(Huxley)에서 ‘선인장 꽃’의 힘으로 손상모를 부드럽고 윤기 있게 가꿔 줄 헤어 케어 라인 ‘모이스처 퍼퓸 헤어 2종’을 2일, 공식 론칭한다. 

헉슬리 브랜드 헤어 카테고리로는 첫 선을 보이게 된 모이스처 퍼퓸 헤어 루틴은 척박한 사막에서 자라면서도 꽃과 열매를 피우는 선인장의 강인한 생명력을 담았다. 비타민 E와 페놀 화합물에 풍부한 선인장 꽃 수, 선인장 시드 오일을 함유한 제품이다.

손상받은 모발을 빠르게 진정시키고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주는 샴푸와 컨디셔너 제품 2종을 선보인다.

모이스처 샴푸 모로칸 가드너는 선인장 꽃 수가 함유된 풍성한 거품이 손상모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세정하고, 퀴노아씨와 맥아 추출물로 영양을 더해 매끄러운 머리결로 가꿔준다. 실리콘 및 설페이트 프리, 약산성 포뮬러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을 인증받아 모발은 물론, 두피 건강까지 케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텐스 모이스처 트리트먼트 모로칸 가드너는 선인장 꽃 수, 선인장 시드 오일 성분이 손상받은 모발에 보습과 영양을 채워 큐티클 층을 매끄럽게 하고, 호호바씨 오일이 차분하고 촉촉한 윤기를 더해주는 제품이다. 

2종 모두 공통적으로 손상모 큐티클 거칠기 및 모발 윤기 개선 테스트와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신체 긴장을 풀어주고 휴식의 감각을 일깨워 줄 헉슬리의 대표 시그니처 향 모로칸 가드너를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헉슬리는 모이스처 퍼퓸 헤어 루틴의 신규 론칭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2일부터 31일까지 약 한 달간 헉슬리 공식몰에서 헤어 루틴 2종을 1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고, 한정판 헤어브러쉬를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사진 헉슬리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