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쟝센과 일리윤, 각각 콜라보 에디션 캐릭터 제품 출시
상태바
미쟝센과 일리윤, 각각 콜라보 에디션 캐릭터 제품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5.02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 염모 전문 브랜드 미쟝센과 저자극 더마 브랜드 일리윤이 각각 캐릭터 콜라보 에디션을 출시한다. 

미쟝센은 퍼스널 컬러에 맞춰 선택 가능한 셀프 염색약 ‘헬로크림’ 라인의 신규 컬러 ‘잔망루피 에디션’ 2종을 출시한다. 패키지에 귀엽고 잔망스러운 루피의 매력적인 헤어 스타일을 강조해 소장 욕구를 불러 일으킨다. 신규 출시된 라벤더 블랙과 톤다운 브라운 컬러는 잦은 염색으로 인한 얼룩덜룩한 모발을 균일하고 깔끔하게 정돈해주고 피부 톤을 환하게 밝혀준다. 

일리윤 산리오캐릭터즈 에디션은 올리브영과 화해 바디로션 부문 1위를 차지한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을 비롯해 프레쉬모이스춰 스크럽 워시와 로션으로 선보인다. 

사랑스러운 폼폼푸린, 시나모롤 캐릭터와 결합한 각각의 기획 세트에는 산리오캐릭터즈 다꾸 스티커도 동봉해 귀여운 매력을 한층 더한다. 산리오캐릭터즈 콜라보 상품과 굿즈는 지난 4월 공식몰에서 선주문을 진행해 오픈 하루 만에 준비 물량 전량 소진을 기록했다.

헬로크림 잔망루피 에디션은 올리브영과 아모레몰을 비롯한 쿠팡, 마켓컬리 등 주요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일리윤 산리오캐릭터즈 에디션은 올리브영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금액대별 시나모롤 피크닉 매트, 휴대용 아웃도어 체어를 포함한 다양한 캐릭터 굿즈를 함께 받아볼 수 있다.

사진 아모레퍼시픽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