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바스, 체험형 전시 '거품멍전(展)' 에버랜드서 개최
상태바
해피바스, 체험형 전시 '거품멍전(展)' 에버랜드서 개최
  • 이수빈
  • 승인 2023.05.03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피바스가 체험형 전시 '23년 거품멍전(展)'을 에버랜드에서 진행한다. 

에버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지난해 진행했던 동일 전시보다 더욱 큰 규모로 , 어릴 적 기억을 떠올릴 수 있는 행복한 향과 거대한 거품이 어우러진 오감 체험형 전시다. 

전시 공간은 해피바스 오리지널 컬렉션 바디워시 라인의 향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센트 아틀리에 공간을 비롯해, 직접 비눗방울을 만들어볼 수 있는 체험존, 거품이 톡톡 터지는 소리를 구현한 ASMR존 등이 있다. 대형 전시장은 풍선을 직접 내려 향을 체험해 보는 공간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함께 즐길 수 있다.  

해피바스는 관람객이 각 공간의 테마에 따라 동심으로 돌아가 즐기기도 하고, 잠시 휴식을 취할 수도 있도록 콘텐츠를 다양하게 구성했다. 대형 거품이 떨어지는 모습과 거품이 터지는 소리, 해피바스만의 달콤하고 행복한 오리지널 향을 통해 오감 만족의 기분 좋은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전시장을 방문하는 관람객 대상으로 해피바스 오리지널 컬렉션 바디워시 여행용 파우치를 증정할 예정이며,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23년 거품멍전(展)은 에버랜드에서 5월 3일부터 6월 4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될 예정으로, 에버랜드 방문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해피바스 오리지널 컬렉션 바디워시 라인은 전체 비건 제품으로 등 부위 여드름성 피부 관리가 가능한 자몽향부터 각질 케어 기능의 솝라벤더향, 보습 기능의 베이비파우더향 등 총 9가지 향으로 선보인다. 

재활용 플라스틱을 활용한 PCR 페트를 활용하고 99% 물에 녹아 없어지는 생분해성 원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전국의 대형마트와 올리브영,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진 해피바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