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떼, 글레이즘 메이크업 라인 신규 출시 립밤스틱·워터링 쿠션 선보여
상태바
아떼, 글레이즘 메이크업 라인 신규 출시 립밤스틱·워터링 쿠션 선보여
  • 이수빈
  • 승인 2023.05.08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F의 아떼(athe)가 신규 ‘글레이즘’(GLAZM) 라인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신제품은 ‘립밤 스틱’, ‘워터링 쿠션’ 2종이다.  

글레이즘은 ‘광택제’를 의미하는 글레이즈(Glaze)와 프리즘(Prism)을 합친 단어로, 어떤 각도에서도 매끈한 글레이즘 광이 피부와 입술을 빛나게 해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패키지는 빛을 분산시키는 프리즘이 연상되게 디자인했고, 세련된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실버 소재와 컬러를 적용해 화장품이 패션 아이템이자 액세서리가 될 수 있게끔 했다. 

립밤 스틱은 기존 립 메이크업 시장에 없던 신규 카테고리 상품 군이자 신제형으로, 립밤의 촉촉한 발림성과 립스틱의 선명한 발색을 그대로 담은 제품이다. 플럼핑 효과가 있는 식물 성분을 함유해 한 번의 터치로 탄력 있고 탱탱한 입술 연출이 가능하다.

플럼핑 효과로 볼륨감을 채워주는 무색 ,맑은 체리 레드, 자몽의 맑은 루비 코랄, 생기 가득한 뮤트 핑크, 말린장미에 브릭 컬러 등 5종의 컬러로 출시됐다.

아떼 립 제품만의 차별화 포인트인, 용기 부분의 핸들 디자인도 적용했다. 핸들에는 다양한 액세서리(키링, 리본 등)를 커스터마이징하며 나만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유니크한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 연출을 위한 워터링 쿠션도 있다. 수분 에센스 60% 배합으로 촉촉하고 맑은 피부 텍스처 표현이 가능하다. 복숭아 빛과 바닐라 톤 2종 컬러로 피부 톤에 맞춘 생기 있는 안색 보정을 해준다. 

아떼 글레이즘 라인은 LF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고, 5월 중 올리브영 온라인에도 입점 예정이다. 

LF는 아떼 글레이즘 신상품 론칭을 기념해 LF몰에서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9일 방송 동안 글레이즘 워터링 쿠션 50% 특가, 추가 10% 할인 등의 론칭 혜택을 제공한다. 

아떼는 2019년 10월 론칭한 LF의 화장품 브랜드로, 100% 비건 뷰티의 실천을 통해 외면 뿐만 아니라 내면의 개성까지 빛내주는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를 지향하고 있다. 

사진 LF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