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영국과 중동 진출로 글로벌 확장 가속화
상태바
라네즈, 영국과 중동 진출로 글로벌 확장 가속화
  • 이수빈
  • 승인 2023.05.09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네즈가 영국과 중동 시장에 본격 진출, 글로벌 사업 확장을 가속화한다. 지난달 영국 뷰티 멀티숍인 'SPACE NK' 매장에 라네즈는 공식 입점했다. 

SPACE NK는 영국과 아일랜드에서 운영하는 72개 매장을 통해 다국적 뷰티 브랜드를 선별해 선보이고, 매장 직원들을 통한 카운셀링으로 맞춤형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 영국에서는 한국 뷰티 제품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라네즈는 공식 진출 전, 영국의 뷰티 전문 이커머스 플랫폼 컬트 뷰티, 룩 판타스틱, 뷰티 베이에 입점해 현지 고객들의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라네즈는 SPACE NK 진출에 발맞춰, 글로벌 대표 제품인 립 슬리핑 마스크, 워터뱅크 크림을 중심으로 영국 시장 내 고객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5월 한 달간, 영국 런던 중심 상권의 SPACE NK 매장들 (킹크로스와 웨스트필드)에서는 라네즈 브랜드 공간을 단독으로 운영하고 있다. 라네즈는 브랜드 앰배서더인 시드니 스위니 관련 콘텐츠를 통해 현지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갈 계획이다.

라네즈는 지난달 중동 시장에도 처음 진출했다. 현지 뷰티전문점 1위인 세포라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아랍에미리트(UAE)를 비롯한 GCC 4개 회원국 사우디, 쿠웨이트, 카타르, 바레인 내 세포라 매장에서 라네즈 주력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UAE 두바이몰 세포라 매장에서는 5월 중 대형 전광판을 통해 론칭 제품을 공개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갈 계획이다.

라네즈는 올해 3월 기준 미국, 캐나다, 호주, 유럽 18 개국 1370여 개 세포라 매장에 입점해 글로벌 고객을 만나고 있다. 라네즈는 앞으로도 신규 시장을 적극 개척해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사진 라네즈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