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 성수동 카페 로와이드에서 푸른 젤리곰과 함께 해요!
상태바
닥터자르트, 성수동 카페 로와이드에서 푸른 젤리곰과 함께 해요!
  • 이수빈
  • 승인 2023.05.11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자르트가 NEW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워터젤리 크림과 에센스 출시를 기념, 성수동 베이커리 카페 로와이드(LOWIDE)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닥터자르트와 로와이드의 콜라보레이션은 NEW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의 기능인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시각적으로 표현한 젤리베어 캐릭터를 테마로 했다. 

로와이드 카페 루프탑에는 워터젤리 크림과 에센스의 효능을 위트있게 표현한 대형 젤리베어 공기 조형물을 설치해 성수동, 서웊숲에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시각적인 재미를 더해준다. 

닥터자르트는 로와이드와 함께 닥터자르트만의 아티스틱한 감성을 감각적이고 컨셉츄얼하게 표현한 한정판 음료 젤리베어 레모네이드와 젤리베어 타르트 디저트를 선보인다. 

닥터자르트는 로와이드 카페에 방문해 ‘젤리베어를 찾아라’ SNS 인증샷 이벤트 참여 고객 대상으로 한정판 젤리베어 레모네이드를 제공한다. 닥터자르트 SNS 계정을 팔로우해 로와이드 카페 현장에서 인증하면 NEW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워터젤리 크림과 에센스 정품과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메뉴, 굿즈 등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 참여 고객 대상에게는 로와이드 카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피크닉 매트를 선착순 한정으로 증정하기도 한다.

닥터자르트의 신제품 워터젤리 듀오, NEW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워터젤리 크림과 에센스를 직접 체험해 보고, 로와이드 카페 방문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닥터자르트 공식몰 혜택까지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닥터자르트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