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디 메크르디(Mardi Mercredi)가 워터스포츠 브랜드 아레나와의 협업 컬렉션을 공개했다.

‘THE POOL MARDI MERCREDI’를 주제로 선보이는 이번 협업은 최상의 퍼포먼스를 위한 아레나의 테크롤로지 노하우와 마르디 메크르디의 프렌치 무드 스윔웨어를 선보인다. 두 브랜드를 상징하는 아이코닉한 요소들이 담긴 수영복을 포함해 티셔츠와 스웻셔츠, 수영모와 수경, 백 등의 액세서리들이 전개되며 키즈 라인도 함께 만날 수 있다.

메인 아이템인 원피스형 수영복은 마르디 메크르디의 아이코닉 그래픽인 플라워마르디가 대담하게 프린트 돼 쿨한 무드의 스타일리시함을 반영했다. 바디라인을 안정적으로 잡아주는 레이서 백 디자인이 자유로운 활동성과 함께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컬러는 레드, 네이비, 화이트, 그레이의 네 가지 컬러로 출시되고 키즈 제품도 별도로 출시된다.
실내 수영에서 꼭 필요한 수영모와 수경에도 마르디 메크르디의 아이코닉한 코드를 표현했다. 수영 용품을 담을 수 있는 방수 손가방과 일상에서도 활용 가능한 보스턴백도 함께 만날 수 있다.
수영 전후, 실내와 실외에서 자유롭게 착용하기 좋은 티셔츠와 스웻셔츠도 협업 아이템에 포함되어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마르디 메크르디 X 아레나 협업 컬렉션은 5월 17일 무신사와 아레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단독 선공개 된다. 자세한 내용은 각 브랜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마르디 메크르디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저작권자 © 한국면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