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x트레비, ‘테니스’ 테마 상큼한 디자인 라벨 패키지 협업
상태바
리복x트레비, ‘테니스’ 테마 상큼한 디자인 라벨 패키지 협업
  • 이수빈
  • 승인 2023.05.17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복(Reebok)이 롯데칠성음료 트레비(TREVI)와 함께 음료 라벨 패키지 협업을 진행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테니스’라는 공통 분모에 대한 공감대에서부터 출발했다. 리복의 ‘클럽C 85’는 1985년 테니스 코트화로 처음 탄생한 대표적인 스니커즈 라인으로 오늘날까지 전 세계에서 사랑을 받고 있다. 탄산수 시장 내 브랜드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트레비는 이번 여름 테니스 코트 위에서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음료로 마케팅 활동을 본격 전개한다. 

두 브랜드는 업계의 경계를 넘어 테니스라는 공통된 테마에 기반한 이색 협업을 통해 마케팅적인 시너지 효과를 이끌어 내는 동시에, 마시는 소비에 그치지 않고 문화와 스토리를 찾는 MZ세대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전한다는 계획이다. 

콜라보레이션의 슬로건은 ‘러브 올 트레비 위드 리복(LOVE ALL TREVI WITH REEBOK)’이다. 테니스 경기 시작 시 외치는 구호인 ‘러브 올(LOVE ALL)’과 같이 테니스 경기를 시작하듯 트레비와 리복이 함께 새로운 시즌을 맞이했다는 의미를 담았다. 콜라보레이션 음료 라벨에는 플레인, 복숭아, 레몬, 자몽, 라임 향을 각각 다른 테니스공의 색으로 담아 두 브랜드의 건강한 에너지를 다채롭게 표현, 캠페인의 슬로건을 패키지에도 적용해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리복은 트레비와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5월 17일부터 6월 23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복과 트레비의 콜라보레이션 음료 라벨 뒷면에 있는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다. 캐치볼 이벤트 추첨을 통해 ▲클럽C 85 스니커즈와 양말로 구성된 리복의 스페셜 패키지 ▲리복 티셔츠 패키지 ▲롯데호텔 제주 숙박권이 포함된 테니스장 패키지 ▲칠성몰 금액권 ▲트레비 기프티콘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 사이트에서만 접속할 수 있는 리복X트레비 시크릿 기획전에서는 클럽C 85 스니커즈 및 테니스 컬렉션을 대상으로 10만원 이상 구매 시 즉시 적용 가능한 2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사진 LF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