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크뮈스 부산 진출, 신세계 百 센텀시티점 매장 오픈
상태바
자크뮈스 부산 진출, 신세계 百 센텀시티점 매장 오픈
  • 이수빈
  • 승인 2023.05.18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크뮈스(Jacquemus)가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국내 두 번째 단독 오프라인 매장이자, 부산 지역의 첫 매장을 열었다고 18일 밝혔다.

자크뮈스의 새 매장은 60.42㎡(약 18.3평) 규모로, 벽면을 따라 흐르는 듯한 유려한 곡선과 기둥이 주요 디자인 요소로 활용됐다. 바닥에서 벽을 타고 가구 하부장으로 이어지는 독특한 곡선 디테일이 마치 매장 전체가 하나로 이어지는 것처럼 통일된 느낌을 주며, 질감이 살아있는 밝은 크림 톤의 페인트 소재로 매장이 완성됐다.

자크뮈스는 신세계 센텀시티점 매장에서 '23년 봄여름 시즌 르 라피아(Le Raphia) 컬렉션 의류와 액세서리를 판매한다.

디자이너의 장인 정신이 엿보이는 의류는 자연적 소재와 생동감 넘치는 색채가 조화를 이룬다. 오버 사이즈, 입체적인 실루엣이 쿠튀르(couture, 고급 맞춤복)를 연상하게 하며, 여유롭고 자유로운 무드가 일상의 스타일을 특별하게 완성해준다. 주요 소재인 데님은 재킷, 팬츠 등 의류와 가방, 슈즈 등 액세서리에 폭넓게 적용됐다.

미니멀한 곡선미가 돋보이는 르 비쥬(Le Bisou) 백이 다양한 컬러와 소재로 선보인다. 옐로, 브라운 등 컬러와 가죽, 페이즐리 패브릭, 데님 등 소재로 출시됐다. 그외 밤비노, 치키토 등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가방 아이템도 함께 판매된다.

사진 삼성물산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