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 여름 시즌 스페셜 에디션 ‘코즈모 슬라이드’ 출시
상태바
에코, 여름 시즌 스페셜 에디션 ‘코즈모 슬라이드’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5.18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즈 브랜드 에코(ECCO)에서 '23 여름 시즌 스페셜 에디션 코즈모 슬라이드(COZMO SLIDE) 컬렉션을 출시한다. 

에코는 매 시즌 발의 곡선을 최대한으로 구현시키는 인체공학적 설계로 차별화된 편안함을 제공하는 아이템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여름 시즌 역시 발을 감싸는 듯한 완벽한 피팅감과 푹신하면서도 가벼운 착화감을 선사해 줄 슬라이드를 개발해 한정판으로 출시한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새롭게 선보이는 에코의 코즈모 슬라이드 컬렉션은 물에 강하고 건조가 빠른 일체형의 EVA 폼 구조로 비 오는 날씨나 해변에서 특히 유용하게 착용할 수 있다. 어퍼 쪽의 구멍 디테일로 통기성을 더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아웃솔 바닥 부분은 들쑥날쑥한 트랙션 구조로 우수한 접지력을 제공하며 해변, 바위 등의 지형에서도 미끄러움을 방지한다.

매끈하고 유려한 곡선 실루엣의 트렌디한 클로그 디자인으로 쉽게 신고 벗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휴양지는 물론 짧은 팬츠부터 와이드 팬츠 코디 등 다양한 일상 스타일링에 힙한 포인트 아이템으로 매치 가능하다. 

남성 라인은 블랙 컬러는 물론 샌드베이지, 그린, 콘크리트 그레이, 라피스 블루등 세련되고 감각적인 컬러로 구성됐다. 여성 라인은 블랙과 화이트는 물론 버블검 핑크, 스카이블루, 버터컵 엘로우 등 산뜻하고 통통 튀는 컬러들로 선보인다.

에코의 23 여름 시즌 스페셜 에디션 코즈모 슬라이드 컬렉션은 한정판으로 출시, 국내 일부 에코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에코(ECCO)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