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빈의 발끝을 가볍게한 쿠셔닝 여름 샌들!
상태바
박은빈의 발끝을 가볍게한 쿠셔닝 여름 샌들!
  • 이수빈
  • 승인 2023.05.25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케쳐스코리아가 여름 시즌을 앞두고 브랜드 앰배서더 박은빈과 함께한 여름 컬렉션을 선보였다.

스케쳐스의 대표 컴포트 테크놀로지가 적용되어 더운 날씨에도 시원하면서도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것이 큰 특징으로, ‘맥스쿠셔닝 샌들’ ‘고워크 쿨’ 등 여러 가지 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맥스쿠셔닝 샌들은 초경량 인젝션 쿠셔닝 울트라 기능이 적용된 제품이다. 폭신한 착화감으로 화보 속 박은빈의 모습처럼 가벼우면서도 편안한 발걸음을 선사한다. 발등 및 발목 길이 조절이 가능한 벨크로 갑피로 자신에게 맞는 다양한 핏으로 연출할 수 있는 것도 큰 특징이다. 

고워크 쿨은 스케쳐스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고워크를 여름 시즌에 맞게 오픈 메쉬 갑피 소재로 변형하여 출시된 제품이다. 슬립온 타입이지만 통기성이 우수해 무더운 여름에도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발바닥 중앙에 하이퍼 버스트 필라가 적용돼 기존 제품보다 안정적인 반발력을 느낄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됐다.

스케쳐스의 대표 테크놀로지 ‘아치핏’을 샌들 스타일로 선보인 고워크 아치핏 샌들은 발의 아치를 안정감 있게 받쳐준다. 장시간의 야외 활동에도 부담 없이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다양한 컴포트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여름 컬렉션은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 스케쳐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