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시, 고혹적인 무드로 지방시 백&슈즈 프리폴 컬렉션 공개
상태바
고민시, 고혹적인 무드로 지방시 백&슈즈 프리폴 컬렉션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3.05.30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고민시와 지방시(GIVENCHY)가 함께한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고민시는 다채로운 빛으로 가득 채워진 공간 속 고혹적 분위기의 화보 컷을 완성했다. 

고민시가 착용한 모든 의상과 백, 슈즈는 지방시의 2023 프리-폴 컬렉션 제품으로, 자신만의 스타일로 시크한 무드를 연출, 지방시와 완벽한 하모니를 이뤘다.

화보 속 고민시는 나일론 소재의 트랙 재킷과 루즈 핏 데님 팬츠에 핑크 컬러 미니 백을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선보였다. 고민시가 착용한 백은 파리지앵의 우아함과 캘리포니아의 쿨한 무드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지방시의 부아유 백이다.

부아유 백은 다양한 컬러와 라지, 미디움, 미니 3가지 사이즈로 출시돼 개인의 취향에 따라 폭넓은 선택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또 다른 룩에서는 새틴 소재의 원피스에 지방시의 아이코닉 락(Lock)이 더해진 샤크락 부츠를 착용해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코디를 완성했다. 전체적으로 클래식하며 매끈한 디자인이 특징인 제품으로 샤크락 앵클부츠, 샤크락 바이커 부츠 등 다양한 스타일과 컬러, 소재로 만나볼 수 있다.

고민시와 지방시가 함께한 화보는 하퍼스 바자 6월호와 웹사이트,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지방시(GIVENCHY)/ 하퍼스 바자(HARPERS BAZAAR)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