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그룹, 베트남 T&T그룹과 사업협력 협약..."상호 시너지 높일 것"
상태바
DB그룹, 베트남 T&T그룹과 사업협력 협약..."상호 시너지 높일 것"
  • 박주범
  • 승인 2023.05.30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B그룹은 30일 베트남 T&T그룹과 사업협력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김주원 DB그룹 부회장 겸 해외담당 부회장(왼쪽)과 도빈광 T&T그룹 부회장이 MOU에 서명하고 있다.

DB그룹은 30일 베트남 T&T그룹과 사업협력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서울 강남구 DB금융센터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는 김주원 DB그룹 부회장 겸 해외담당 부회장과 도빈광 T&T그룹 부회장 등 양 그룹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 그룹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향후 베트남 지역 사업시 서로의 인프라와 노하우를 공유하는 등 상호 시너지를 높여나갈 예정이다. 

1993년 창업한 T&T그룹은 금융, 에너지, 무역, 부동산 등 다양한 사업분야에서 200여개의 계열사와 8만여명의 임직원을 보유한 베트남 기업그룹 중 하나다. 

DB그룹의 DB손해보험은 동남아 보험시장을 확대하기 위해 최근 외국보험사들의 현지 시장 진출이 상대적으로 용이한 베트남 시장을 선제적으로 공략하고 있다. 2015년에는 베트남 PTI손해보험사를 인수해 시장점유율 3위의 보험회사로 성장시킨 바 있다.

사진=DB그룹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