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센스톤 쿼츠’ 디자인 강화…고급 스톤 시장 정조준
상태바
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센스톤 쿼츠’ 디자인 강화…고급 스톤 시장 정조준
  • 박주범
  • 승인 2023.05.31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방 상판과 벽면에 '센스톤 쿼츠' '비너스'를 시공한 모습
주방 상판과 벽면에 '센스톤 쿼츠' '비너스'를 시공한 모습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센스톤 쿼츠’ 시리즈를 리뉴얼하고 프리미엄 인테리어 스톤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31일 밝혔다.

센스톤 쿼츠는 천연 석영(Quartz)을 주원료로 한 엔지니어드 스톤으로 고품질의 석영을 90% 이상 함유하고 있어 천연석의 질감과 색상을 구현하면서도 강도와 내구성을 높인 프리미엄 마감재다.

수분 흡수율이 매우 낮아 음식물로 인한 얼룩이 쉽게 생기지 않으며 세균 번식 방지에도 강해 주방의 벽이나 상판, 욕실 등에 적용하기 좋다.

센스톤 쿼츠는 △굵은 석영을 활용해 석재의 생동감 있는 절단면을 표현한 칩(Chip) 디자인의 ‘디럭스’ △석재 고유의 세련된 물결무늬를 잔잔하고 섬세하게 구현한 숏 베인(Short-vein) 디자인의 ‘프리미엄’ △대형 석재 특유의 웅장하고 고급스러운 물결무늬를 그대로 옮긴 롱 베인(Long-vein) 디자인의 ‘럭셔리’ 등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이번에 추가된 신규 제품들은 △수성을 뜻하는 칩 디자인 타입의 ‘머큐리(Mercury)’ △화성을 뜻하는 숏 베인 디자인 타입의 ‘마스(Mars)’ △명왕성을 뜻하는 롱 베인 디자인 타입의 ‘플루토(Pluto)’ 등 각 명칭을 행성에서 따와 기존 디자인과 차별화했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로 디자인이 대폭 추가되면서 센스톤 쿼츠를 이용한 다채로운 공간 연출이 가능하게 됐다”며 “빠르게 변화하는 글로벌 트렌드에 맞춰 인테리어 스톤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KCC글라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