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챤 디올 New ‘디올리비에라’ 향수 출시
상태바
크리스챤 디올 New ‘디올리비에라’ 향수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6.01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23년 6월 1일, 완전한 ‘평온의 안식처’로 크리스챤 디올이 사랑한 장소, 남프랑스 ‘리비에라’의 싱그러운 향기를 담은 '디올리비에라 오 드 퍼퓸' 향수를 출시했다.

부드러운 바람에 흔들리는 다채로운 꽃잎들, 눈부신 지중해 태양빛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장미와 무화과의 프루티 플로럴 노트로 남프랑스 리비에라로 이국적인 향기를 경험하게 한다.

NEW ‘디올리비에라’는 디올 하우스의 퍼퓸 크리에이션 디렉터 프란시스 커정이 디올 하우스에 조인한 이후, 프랑스 리비에라와 사랑에 빠진 크리스챤 디올의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아 새롭게 선보이는 향수다.

눈부시고 따사로운 지중해 태양빛을 담은 향기와 내추럴하면서도 모던한 감성을 동시에 표현하고 있다. 프란시스는 남프랑스 리비에라에서 경험한 눈부신 순간과 행복한 감정들을 새로운 향기로 표현하기 위해, ‘꽃 & 과일’ 두 가지 향으로 테마를 잡고, 무화과와 장미의 랑데부를 시도했다.

부드러운 로즈 노트와 향긋한 그린 피그 노트가 밸런스(균형)와 컨트라스트(대조)를 동시에 만들면서 내추럴하면서도 센슈얼하고, 우아하면서도 모던한 프루티 플로럴 향을 조향했다.

라 콜렉시옹 프리베 크리스챤 디올- NEW 디올리비에라는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 디올 뷰티 부티크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더현대 서울 1층, 롯데백화점 본점 1층 오프라인 매장 및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크리스챤 디올 뷰티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