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디 메크르디, 트로피컬한 플립플랍 컬렉션 출시
상태바
마르디 메크르디, 트로피컬한 플립플랍 컬렉션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6.04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르디 메크르디(Mardi Mercredi)가 시원한 여름 스타일을 위한 플립플랍 컬렉션 ‘les filp-flops’을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플립플랍 컬렉션은 마르디 메크르디의 아이코닉 아트워크를 휴양지의 핫한 무드와 함께 유쾌하고 컬러풀하게 풀어냈다. 가볍고 유연한 소재로 부드럽고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마르디 메크르디를 대표하는 플라워마르디를 비롯해 23 봄·여름 시즌에 첫선을 보인 오렌지 그래픽과 한여름 햇살처럼 명랑한 썬플라워와 알로하, 팝한 분위기의 스타라이트와 하트 그래픽 등 총 20가지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일부 제품의 경우 남성 고객들을 위한 사이즈도 추가해 성별에 구애받지 않고 착용 가능하며 커플과 함께 착용해도 좋다.

착화 시 발등에 닿는 밴드 부분은 연질 PVC 소재를 적용해 피부에 자극이 없으며 한여름의 뜨거운 열기나 높은 온도에서도 모양의 변형이 없어 오래 두고 착용할 수 있다. 

아웃솔은 탄성이 뛰어난 EVA 소재로 부드러운 쿠셔닝과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해 장시간 착용에도 발의 피로도가 적다. 지면에 닿는 바닥면은 마르디 메크르디의 시그니처 꽃과 로고를 음각으로 처리해 미끄럼 방지와 함께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화사한 그래픽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마르디 메크르디의 플립플랍 컬렉션은 브랜드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29CM, 무신사를 통해 만나볼 수 있고 출시를 기념해 10% 할인 혜택과 기대평 댓글 이벤트 등의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마르디 메크르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마르디 메크르디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