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상트골프가 후원하는 선수인 이재경 프로가 한국남자프로골프 투어 통산 3번째 우승으로 매치킹에 등극했다. 이를 기념해 데상트골프는 골프 전 제품 20%할인 프로모션을 6일부터 11일까지 진행한다.
이재경은 6월 4일 충북 충주에 위치한 킹스데일 GC에서 열린 제13회 데상트코리아 매치플레이(총상금 8억, 우승상금 1.6억원)결승에서 배용준을 상대로 승리를 거뒀다.
이재경은 조별리그에서 서요섭, 강민석, 이승찬을 모두 꺾고 전승으로 16강 토너먼트를 거쳐, 16강에서는 고군택, 8강에서는 권성열을 제압했다. 4일 이어진 4강전에서 강경남을 4홀 남기고 5홀차 승리를 기록한 이재경은 결승에서도 기세를 이어가며, 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대회는 매치플레이 경기 방식의 특성 상, 한 선수가 대회기간 동안 소화해야 하는 경기수가 많았다. 이재경도 대회 기간 동안, 총 7개의 경기를 소화해 평소 대회 보다 많은 플레이, 그럼에도 조별리그부터 결승까지 안정된 플레이를 보여줬다. 여기에는 골프화의 역할도 중요했는데, 이재경이 대회 기간 내내 신은 골프화는 데상트골프의 ‘R90(알구공)’과 ‘데상트골프콘도르’다.
‘R90(알구공)’은 데상트코리아의 신발 연구 센터인 부산 DISC(Descente Innovation Studio Complex)에서 ‘한국인 발에 최적화된 핏’에 초점을 맞춰 개발한 골프화로 착화감뿐 만 아니라, 쿠셔닝 폼 인솔로 몸에 전달되는 피로도를 낮춰줘 오랜 라운딩과 경사가 많은 지형의 코스에서도 편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데상트골프콘도르는 한국인 족형에 최적화된 핏을 기반으로 ‘100% 카본 플레이트’라는 핵심 소재를 사용한 골프화로 어드레스 시 발 바닥을 견고히 지탱하고, 풀 스윙 시 하체가 실리는 체중 대비 지면 반발력이 극대화되어 비거리 향상에 기여한다.
데상트골프 브랜드 전 품목 20% 할인 프로모션은 전국 오프라인 스토어(아울렛 제외)와 공식 온라인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기간은 오는 6일부터 11일까지이다. 자세한 사항은 데상트골프 공식 온,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데상트골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