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오아이오아이와 힙& 스포티한 여름 화보 선보여
상태바
뉴진스, 오아이오아이와 힙& 스포티한 여름 화보 선보여
  • 이수빈
  • 승인 2023.06.05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아이오아이(OIOI)와 뉴진스가 함께한 새로운 여름 화보가 공개됐다. 스포티한 무드와 뉴진스 특유의 경쾌하고 에너제틱한 분위기가 표현된 화보다.

뉴진스는 풋볼 티셔츠와 슬리브리스 톱, 바이커 쇼츠 등을 활용해 일상은 물론 휴양지와 여름 페스티벌에서 즐기기 좋은 캐주얼 스포티 룩을 선보인다.

빈티지한 크랙 그래픽의 슬리브리스 크롭 톱과 와이드한 실루엣의 풋볼 쇼츠를 매치한 해린은 90년대 힙한 바이브를 완벽하게 재연했다.

은은한 광택감의 스카이 블루 쇼츠가 청량한 여름 분위기를 한 층 끌어올렸다. 민지와 혜인은 오버핏의 풋볼 티셔츠와 파이핑 디테일의 바이커 쇼츠로 스포티한 스트리트 룩을 연출했다. 여기에 볼드한 주얼리와 반다나를 활용한 헤어스타일 등으로 마무리까지 완벽하게 스타일링 했다. 

다니엘은 화이트 슬리브리스와 화이트 데님으로 심플하면서도 쿨한 아웃핏을 완성했다. 자칫 단조로울 수 있는 올 화이트 룩은 컷 아웃 디테일의 디스트로이드 데님으로 개성을 더했다. 슬림한 실루엣과 라인 디테일, 언밸런스한 스트랩이 매력적인 트랙 원피스를 착용한 하니는 경쾌하면서도 스포티한 무드가 돋보이는 룩을 선보였다.  

뉴진스의 힙한 스타일링 화보는 오아이오아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6월 5일 공개된다. 오아이오아이는 오아이오아이와 오아이오아이컬렉션의 23 봄·여름 컬렉션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미드 시즌 세일을 6월 11일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오아이오아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