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신년맞이 ‘Brand New Year'...해외 유명 브랜드 최대 80% 할인
상태바
롯데면세점 신년맞이 ‘Brand New Year'...해외 유명 브랜드 최대 80% 할인
  • 김선호
  • 승인 2016.01.12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나는 2016년 롯데면세점에서 풍성한 이벤트 다수, 시즌 오프 행사 진행
맨체스터시티 홈경기 관람부터 새콤달콤 ‘탱키패밀리’ 보조배터리 증정까지

Q_001 사진제공: 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은 에트로, 지미추, 끌로에, 막스마라, 라 베트리나 등 약 30여개 해외 유명 브랜드를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시즌 오프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면세점은 2월 25일까지 다양한 신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6년을 맞아 원숭이 캐릭터 마스크팩, 탱키패밀리 캐릭터가 그려진 보조배터리를 증정하는 등 풍성한 사은 행사를 마련했다. 에티하드항공과 함께 영국 맨체스터시티 경기를 홈구장에서 즐길 수 있는 여행 경품 이벤트와 해외 유명 브랜드를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시즌 오프 행사도 진행하고 있어 롯데면세점에 소비자들이 더욱 북적이고 있다.

◆ 할인 행사 ‘펑펑’, 선불카드 증정까지 반가운 찬스

롯데면세점은 에트로, 지미추, 끌로에, 막스마라, 라 베트리나 등 약 30여개 해외 유명 브랜드를 최대 80%까지 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시즌 오프 행사를 진행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롯데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선불카드도 최대 38만원까지 증정하고 있다. 본점과 월드타워점, 코엑스점은 300달러 이상 구매 소비자 대상 구매 금액에 따라 2만원부터 30만원까지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롯데카드와 하나카드 결제 시엔 최대 38만원 선불카드를 받을 수 있다.

인천공항점에서 500달러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8만원 선불카드를 증정하며, 롯데카드나 신한비자카드로 결제할 경우 최대 16만원을 증정한다. 김포공항은 15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 16만원 선불카드를 증정하며, 롯데카드나 신한비자카드로 결제할 경우 최대 24만원까지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 원숭이 해에 ‘원숭이’ 사은품 반가워

롯데면세점 본점에서는 100달러 이상 구매 소비자에게 원숭이 캐릭터 마스크팩을 증정하고 있다. 구매 가격에 따라 1인당 최대 10매까지 받을 수 있으며, 2016달러 이상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전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선불카드 2만원을 추가로 제공하고 있다.

1월 22일부터 롯데면세점 본점(소공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부산점에서 600달러, 김포공항점에서 400달러 이상 구매한 소비자 대상으로 롯데면세점 대표 캐릭터인 ‘탱키패밀리’ 캐릭터 ‘키키’가 그려진 보조배터리를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으로 관광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롯데면세점 측은 새해 지인에게 선물할 수 있는 실속 아이템으로 카카오톡에서 구입하는 롯데면세점 선불카드를 추천하고 있다. 2월 29일까지 카카오톡 <선물/쇼핑> 메뉴에서 롯데면세점을 검색하면 롯데면세점 선불카드 1만원 교환권을 9천5백원에 선물할 수 있다.

◆ 면세점 쇼핑하고 축구 명가 영국에서 경기 관람하러 가자

Q_002 사진제공: 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은 2월 25일까지 신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부산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 고객이면 누구나 영국 맨체스터시티 홈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경품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롯데면세점은 2월 25일까지 본점(소공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부산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 소비자를 대상으로 영국 맨체스터시티 홈경기 관람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5명(동반 1인)에게 영국 맨체스터시티 홈경기 관람권과 항공권, 숙박권을 제공하며, 맨체스터시티의 홈경기장인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세계적인 스타플레이어들의 경기를 직접 관람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롯데면세점 소비자 중에서 3월 31일까지 출발하는 에티하드항공 유럽 전 노선 항공권을 구매할 경우 10% 할인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2월 25일까지 진행하는 이 행사는 예약시점 최저가에 추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전용 프로모션 코드를 이용해 예약할 수 있다.

이외에도 청첩장을 지참하고 예비부부로 가입한 웨딩고객은 최대 15%까지 할인 가능한 골드 카드를 즉시 발급, 1000달러 이상 구매 시 전점에서 사용 가능한 선불카드 5만원을 추가로 증정하고 있다. 또한 본점(소공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에서 2000달러 이상 구매한 웨딩 고객에겐 롯데호텔 서울 설화수 스파 이용권을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각 롯데면세점 지점별로 더 많은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소비자들이 풍성한 혜택을 누리며 쇼핑을 즐기고 관광을 할 수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