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반얀트리 서울서 '아이스 풀 바’ 팝업 운영
상태바
네스프레소, 반얀트리 서울서 '아이스 풀 바’ 팝업 운영
  • 이수빈
  • 승인 2023.07.11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스프레소(Nespresso)가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도심 속 휴가지에서 아이스 커피로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아이스 풀 바(Ice Pool Bar)’ 팝업을 운영한다.

네스프레소 ‘아이스 풀 바’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과 네스프레소가 손잡고 약 한 달 간 선보이는 서머 시즌 한정 이벤트로, 무더운 날씨에 수영을 즐긴 후 청량한 아이스 커피 한 잔으로 시원함을 배가시킬 수 있게 마련됐다.

야외 수영장이자 풀파티 명소로 알려진 반얀트리 ‘오아시스’에서 진행되는 본 팝업은 이국적인 캘리포니아 감성을 물씬 풍기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수영장을 찾은 방문객들이 특별한 서머 레시피 커피를 즐기며 마치 여행을 온 기분을 느껴볼 수 있다.

네스프레소 아이스 풀 바와 반얀트리의 오아시스 바에서는 무더운 날씨 속 기분 전환을 도와줄 시원한 아메리카노, 라테 등을 포함해 스페셜 레시피 커피 3종을 선보인다. 

네스프레소 여름 시즌 한정 커피로 선보이는 스페셜 레시피는 여름 대표 과일인 시원하고 달콤한 수박향의 버츄오 ‘아이스 쥬시 워터멜론향’으로 만든 ▲워터멜론 에스프레소 토닉,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 ‘아이스 인텐소’ 로 만든 상큼한 오렌지 커피 에이드 ▲시트러스 블룸 커피, 새콤달콤한 파인애플 주스와 아이스 커피를 조합한 ▲트로피컬 커피 펀치 등으로 구성된다. 

매일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해피 아워 이벤트를 실시해, 선착순 30명에게 아이스 커피 메뉴 3종 중 하나를 무료로 제공한다.

팝업에서는 방문 고객을 위한 현장 참여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아이스 풀 바’의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시, 네스프레소 리미티드 에디션 서머 파우치를 증정한다. 또한 반얀트리 오아시스에서 열리는 풀파티 입장권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현장에서 ‘워터멜론 에스프레소 토닉’ 드링크를 웰컴 드링크로 제공한다. (단, 7월 15일, 22일, 29일, 8월 5일 풀파티 입장객에 한해 제공)

반얀트리 오아시스 수영장과 반얀트리 멤버스 라운지에서는 기업용 제품인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 커피를 만나볼 수 있다. 비즈니스 공간의 품격을 높여주는 ‘네스프레소 모멘토’ 와 프로페셔널 커피 4종 시음 경험을 멤버스 라운지에서 8월 말까지 제공한다. 

사진 네스프레소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