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베이비∙키즈 위크’... 기저귀∙분유 등 65% 할인
상태바
G마켓, ‘베이비∙키즈 위크’... 기저귀∙분유 등 65% 할인
  • 박성재
  • 승인 2023.07.12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6일까지 ‘베이비∙키즈 위크’를 열고, 여름 시즌 꼭 필요한 출산∙육아 용품을 최대 65% 할인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하기스, 팸퍼스, 매일유업, 일동후디스, 페넬로페, 슈퍼대디, 퓨어락, 남양유업, 압타밀 등 60개의 국내외 유아동 브랜드가 참여한다. 

얇고 통기성이 뛰어나 활동량이 많은 낮에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낮기저귀’ 대표 제품으로 ‘하기스 매직컴포트 썸머’ ‘슈퍼대디 매직드라이 썸머’ ‘팸퍼스 에어차차’ 등이 있다. ‘밤기저귀’로 활용하면 좋은 제품으로는 ‘팸퍼스 통잠팬티’ ‘하기스 맥스드라이’ ‘슈퍼대디 흡수최강 밤기저귀 리얼씬’ 등이 있다.

이날 G마켓은 ‘하기스 물놀이팬티 10팩을 9620원에, 옥션은 ‘요미요미주스 24팩을 1만3930원에 제안한다. 이 외에도 분유, 음료∙간식, 이유식∙영양식 등 카테고리별로 인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베이비 위크 15% 중복쿠폰’을 G마켓과 옥션에서 매일 3회씩 지급한다. 

G마켓 관계자는 “여름철은 더위에 약한 아이들에게 더 세심하고 각별한 신경이 필요한 만큼, 출산부터 육아까지 관련 인기 브랜드 상품을 선정해 기획전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사진 G마켓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Tag
#G마켓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