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피크, 그린피크 시리즈 신규 라인업 친환경 제품 강화
상태바
스노우피크, 그린피크 시리즈 신규 라인업 친환경 제품 강화
  • 이수빈
  • 승인 2023.07.13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노우피크 어패럴에서 23 가을·겨울 시즌을 앞두고 리사이클 원사를 사용한 ‘리사이클 캠플(Recycle cample)’ 라인을 새롭게 추가한 그린피크 시리즈 가방을 선보인다.

그린피크 시리즈는 나일론 제조공정 중 버려지는 원료를 재활용한 친환경 섬유로 만든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대표적인 친환경 제품이다. 그린피크 시리즈에 사용된 소재는 국제재생표준인증인 GRS(Global Recycled Standard)를 획득해 이산화탄소 배출 및 에너지 절약에 기여하는 친환경 소재로 각광받고 있다. 

23 가을·겨울 시즌부터는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시그니처 캠플 원단인 리사이클 원사로 제작한 리사이클 캠플 라인을 선보여지속 가능성과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 이념을 실천해 나갈 계획이다. 

리사이클 캠플은 내추럴한 느낌에 크리스피한 터치감을 더하여 스크래치에 강하고, 발수 가공을 통해 생활 방수가 가능한 가방이다. 항균 안감과 내구성이 뛰어난 부자재를 사용하여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백팩, 크로스백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스타일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매트한 질감과 고시감 있는 두께감의 캠플 백팩은 소지품 사이즈에 맞게 수납이 가능한 3개의 포켓이 적용되어 일상에서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상단 입구에는 스트링 스토퍼가 적용되어 열고 닫기가 편리하다. 가방 바닥에는 처짐 방지 패드가 있어 물건을 많이 넣어도 보다 안정감 있는 착용감을 제공한다.

듀얼테크 알파 백팩은 비상시 안전 신호로 활용할 수 있는 휘슬과 아웃도어 활동시 유용한 카라비너(연결용 고리)가 내장돼 있다. 프론트 포켓, 텀블러 포켓과 더불어 태블릿이나 15인치 노트북을 넣을 수 있는 내부 포켓이 있어 수납 기능이 탁월하다. 

백팩 외에 웨이스트백, 크로스백 등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힙색, 두 손을 자유롭게 해 활동성을 높여주는 슬링백, 어깨 스트랩이 구성되어 토트백 또는 숄더백으로 활용할 수 있는 버킷백을 함께 선보여 선택 폭을 넓혔다.

그린피크 시리즈를 비롯한 스노우피크 어패럴 제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스노우피크 어패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